고객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수분 팡팡!

작성자 이예리(ip:)

작성일 2024-03-24

조회 376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1. 연령대▶ 30대

2. 피부타입▶ 복합성

3. 상품평▶ 오일을 처음 얼굴에 뿌리니 얼굴에 수분이 없을때 수분 가득한걸 바르면 뭐랄까... 피부가 바짝바짝 따끔한 느낌이 드는데 이 느낌이 들었다. 그래서 “아 내 파부가 많이 말라있는 상태였구나”라는 생각이 들었고 얼굴에 두드리며 흡수 시켰다.

두드릴때 손이 볼에 짜악 달라붙었다 떨어지는 걸보고 진짜 쫀쫀하다고 생각했다!

바르자마자 거울을 보니 피부가 환해져있었다. 수분이 충전되어 바로 환해진 것 같다.


다음날 세안 후 기초만하고 앱플을 발랐는데 어제처럼 따끔한 느낌이 없었다. 그래서 수분을 잘 가둬졌다는 생각이 들았고 사용할때마다 두드리면 금방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해서 좋았다~!
향도 적당히 은은하고 좋다.

스포이드를 눌러 양쪽볼에 한번씩 이마에 한 번 이렇게 스포이드 한번만 눌러 짜도 얼굴에 충분히 도포된다. 아침저녁으로 계속 사용해보니 수분이 충전되니 피부가 밝아지고 결도 정돈되는 것 같다.

사진으로 쫀쫀함을 찍어보고 싶었는데 잘 안되는 것 같지만 수분 부족을 을리는 따끔거림으로 첫사용부터 대만족!


지금은 딴거 없이 기초랑 앰플만 발라도 기본 베이스가 잡혀 수분크림도 스킵중!

첨부파일 IMG_4670.jpeg , IMG_4678.jpeg , IMG_4682.jpeg , IMG_4835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  • 카카오톡
  • 맨 위로
  • 맨 아래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